에이솔루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display_best_icon_text}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주문 번호

리뷰작성 가능 상품

(총 {$*review_writable_count}건)
today 1 week 1 month 3 months ~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상품 변경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지금 회원가입하면 3천원 쿠폰 증정 및 추가 혜택 arrow-light
현재 위치
  1.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1. 총칙 


애경산업㈜(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A SOLUTION 온라인몰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쇼핑몰의 첫 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A SOLUTION 온라인몰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 · 이용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인증정보: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 휴대폰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기타 선택항목(직업, 관심분야, 관심분류)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IP Address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기타 위 수집된 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요금정산, 회원관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회원 : 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4세이상의 개인이나 법인
<필수 수집항목> 
· 성명,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동일인 식별정보(CI), 중복가입 확인정보(DI), 생년월일, 성별 
    -> 수집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 수집 목적 : 본인확인 및 서비스 이용 통계 /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 구매 거래 내역 
   -> 수집 목적 : 주문자 정보확보, 물품에 관한 배송지 정보 확보,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선택항목> 
· 주소 
   -> 수집목적 : 본인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사업 및 정책/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배송 
· E-MAIL 주소 및 수신여부, 휴대전화 번호 및 SMS 수신여부 
   -> 마케팅 활용 목적의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정보 안내 및 해당 정보수신여부 
 
- 간편회원 : 
<필수 수집항목> 
· 성명,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 수집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 수집 목적 : 본인확인 및 서비스 이용 통계 /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 구매 거래 내역 
   -> 수집 목적 : 주문자 정보확보, 물품에 관한 배송지 정보 확보,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선택항목] 
· 주소 
   -> 수집목적 : 본인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사업 및 정책/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배송 
· E-MAIL 주소 및 수신여부, 휴대전화 번호 및 SMS 수신여부 
   -> 마케팅 활용 목적의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정보 안내 및 해당 정보수신여부
 
2) 또한 쇼핑몰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외부에 공개 ·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회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A SOLUTION 온라인몰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집 합니다.
 


5. 비회원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


“회사”의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이용자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A SOLUTION 온라인몰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이용자가 입력한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방문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방문횟수 파악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지원 및 개편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3) “회사”는 쿠키를 사용하여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이용자의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기회를 부여하고 이용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4)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의 전부 허용, 일부 허용, 전부 거부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인터넷 화면 작업표시줄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 -> [개인정보]탭을 클릭 -> [고급]을 클릭 -> 쿠키 허용여부를 선택 
 
- Safari의 경우 
(MacOS) MacOS 상단 좌측 메뉴바에서 [Safari]에서 [환경설정]을 선택 -> [환경설정] 창에서 [개인 정보 보호]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여부 선택 (iOS) [설정] -> 앱 목록에서 [Safari] 선택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쿠키 허용 여부 선택 
 
- Chrome의 경우 
(PC)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 [개인정보 및 보안] 선택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Mobile)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 고급 설정에서 [사이트 설정] 선택 -> [쿠키] 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쿠키는 로그아웃 시에 PC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IP 주소 및 접속기기 정보]


1) IP 주소는 인터넷 망 사업자가 인터넷에 접속하는 이용자의 PC 등 기기에 부여하는 온라인 주소정보 입니다.
2) 기기정보는 기기의 구동을 위해 사용되는 S/W를 통해 확인 가능한 정보를 일컫습니다. OS(Windows, MAC OS 등), 접속한 브라우저 종류 등을 수집하며 모바일앱 접속의 경우 모바일 플랫폼 관련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Google Analytics를 활용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 분석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이용자의 사이트 활용 방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웹로그 분석 도구 입니다. 개별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식별하지 않고 익명의 사용자 정보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사용 통계를 보고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수집한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또한 이용자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 가입하면 ”회사”의  회원이 되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가입한 일반회원과 본인인증 없이 가입한 간편회원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내역 또는 정정을 요구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 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열람, 내역 제공 및 정정 조치를 즉시 취하겠습니다. 다만,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한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권리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과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회사”의 이용자로부터 전항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법정 기한 내에 그 요구에 응답합니다. 단, 이 경우 해당 기간 내에 응답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귀하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없이 응답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알려드립니다.
- 법률에 따라 열람 등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회사”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에 따라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해당 이용자에게 주기적으로(연 1회 이상) 통지합니다.
 


9. 동의철회(회원탈퇴)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PC를 통해 당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에게 서면, 전화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 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회사”의 동의철회(회원탈퇴) 및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이용자께 지체 없이 통지하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앱의 경우 앱을 삭제하더라도 회원의 개인정보는 삭제되지 않으며, 별도의 회원탈퇴 요청이 필요합니다.
 


10.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이용자가 쇼핑몰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위 "9. 동의철회(회원탈퇴)방법"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4.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의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회사”는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도입 ]


1) ”회사”는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2) 미이용의 기간은 로그인, 상담원 접촉일자 등으로 산정하며 법령에서 정의한 기간 동안 서비스 미이용자에 대하여 분리, 저장관리합니다.
3) 당사는 미이용자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 등을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관련내용을 공지합니다.
4)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파기되지 않은 개인정보는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11. 게시물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타인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12.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1) ”회사”는 은 본연의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업무의 내용 :  결제대행 업무 / 본인확인
 · 위탁받는 자 : (주)케이지이니시스, 주식회사 카카오페이, 엔에이치엔페이코 주식회사,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
 · 제공항목 : 주문 및 결제 정보 /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국적
 · 보유 및 이용기간  위탁업무 목적 달성시 /  본인인증 후 즉시폐기
 
 · 위탁 업무의 내용 :  제품 및 경품 배송
 · 위탁받는 자 : CJ대한통운(주), 애경산업(주) 용인물류센터 
 · 제공항목 : 성명, 주소, 연락처
 · 보유 및 이용기간 : 배송 및 반품의 목적 달성 즉시 폐기
 
 · 위탁 업무의 내용 :  시스템 유지 및 보수 관리
 · 위탁받는 자 : -
 · 제공항목 : 회원ID, 성명, 생년월일, e-mail, 휴대폰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 회원 탈퇴 시 까지
 - 회원 탈퇴 후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보유하는 경우 별도 분리보관
 :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 거래정보 5년 보관
 : 소비자 불만 및 분쟁 기록이 있는 고객 상담 정보 3년 보관
 
 · 위탁 업무의 내용 :  온라인 마케팅 및 쿠키 데이터 관리
 · 위탁받는 자 : 띵커, 마인드리더
 · 제공항목 : 사이트 방문 및 구매고객 쿠키 정보값
 ·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업무 목적 달성시
 
 · 위탁 업무의 내용 :  고객정보 분석, SMS · 이메일 발송, 멤버십 서비스 위탁 운영, 고객 마케팅 운영
 · 위탁받는 자 : 카페24㈜, (주)카카오
 · 제공항목 : 성명, 휴대폰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업무 목적 달성시
 

 · 위탁 업무의 내용 :  신규 서비스 제품 )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 위탁받는 자 : ㈜인덴트코퍼레이션 알림전송수탁업체 : ㈜ 엠티에스컴퍼니
 · 제공항목 : 이름 , 아이디 , 휴대전화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기간

 2)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상기 전문업체와 위탁업무를 계약할 시 개인정보 보호의 소중한 관리 및 업무의 보안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및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상기 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 명을 개인정보 처리방침 화면에 공지하여 알리도록 합니다.


13.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4.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외부 침임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 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회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ㆍ시행
 
3) 기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준수합니다.


15. 개인정보 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당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1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 · 관리적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회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의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의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이 름 : 박진우
소속 : 애경산업(주)
E-M A I L : privacy@aekyung.kr
전 화 번 호 : 080-024-1357(무료)(월~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 서 명 : 고객만족팀
E-M A I L : ak-cs@aekyung.kr
전 화 번 호 :  080-024-1357(무료)(월~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1833-6972 (http://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http://spo.go.kr)
- 경찰청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7. 링크 사이트


”회사”는 이용자께 다른 당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당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8. 광고성 정보전송


”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E-Mail)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E-Mail)의 제목란 및 분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E-Mail)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여 전자우편(E-Mail)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E-Mail)의 본문란 :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E-Mail)의 주소, 전화번호, 주소를 명시하며,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E-Mail)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합니다.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자메일로 전송하는 경우에도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임을 표시합니다.


단, 광고성 정보(주문 관련 정보, 주요 공지사항 및 이벤트 당첨 안내 등)는 수신동의 여부에 관계없이 자동 발송됩니다.
 


19.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04월 18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는 최소 30일전)부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만일,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이 변경되어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동의 절차를 마련하여 진행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